본문 바로가기
▒자연치료법 대안쑥뜸/대안쑥뜸 뉘우스

대안쑥뜸 책 출판 예약 받습니다

by 대안쑥뜸 2023. 5. 11.

필자가 머리쑥뜸을 시작한지 20년이 다 되어서야 마음먹고 대안쑥뜸 서적 출판을 진행합니다.



이전의 전통적인 쑥뜸법과 양한방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효과들을 토대로 연구하며 정리한 이론들은 양한방 의학 전문가를 떠나 매우 의미있고 재미있는 대안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 대안쑥뜸 책은 초보용과 전문가용 2종류로 책을 출판합니다.

초보용 :

필자가 처음 경락을 배우는 과정에서 침구서에 관한 쉬운 책들이 없어서 고생하며 독학과 직접 임상으로 터득하던 그때를 경험 삼아서 쑥뜸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그림과 삽화를 위주로 대안 제1법칙에서 ~ 4법칙까지 기본 혈자리와 필자가 실전에서 효과를 본 비교적 가벼운 경험기들을 바탕으로 내용이 전개됩니다.


전문가용:

한의사나 의사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상당히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룹니다.
특히, 고전 침구서에 뇌신경과학과 현대의학의 자료를 접목한 바탕에 쑥뜸의 임상 경험기들을 통찰하여 책내용이 구성되기 때문에 아마추어가 보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는 내용도 전개되며, 필자가 마루타가 되어 직접 경험하며 타인의 회복을 지켜본 결과들을 가지고 내용을 전개하며, 뇌와 관련된 질병중 중풍, 췌장암, 유방암, 파킨슨병, 신경 질환 같은 내용들을 가지고 실전에서 있었던 내용을 가지고 주로 다룹니다.


주문방법 :
필자의 전화번호 010-5289-6151 로 주문자 성함, 받을 주소(해외) ,연락처를 문자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책값은 원화 혹은 달러로 지불 가능하며, 결재 방식을 알려주시면 부여받은 국내외 외환 계좌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 결재방법은 현금영수증 발행,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1. 초보자용 : ₩35,000원
2. 전문가용 : ₩99,000원

출판과 배송일자는 따로 공지해 드립니다.

대안쑥뜸 책 기본표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