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안쑥뜸 다큐/영혼을 훔쳐라!

Corona virus apocalypse may be made by K Korea system!

by 대안쑥뜸 2021. 7. 2.

이번 연구를 통한 희망적인 사실은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종식시킬 수 있는 K백신 테마주를 만들어 낼수 있는 대형사고를 칠것 같은 느낌이다.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리면 타는 냄새가 난다, 후각이나 미각을 잃어버리는 증상이 나타난다... 등등 코와 관련된 수많은 의심 썰들이 실제로 코에서 최초 감염된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연구를 국내 "기초과학연구원(IBS) 혈관 연구단 고규영 단장과 전북대 감염내과 이창섭 교수 연구팀"에서 밝혀 냈다고 합니다.

K 한국은 화이자나 아스트라제네카 같은 백신은 만들어내지 못했지만 글로벌 첨단제약사 못지 않은 실력을 가지고 있고, DNA 같은 첨단 과학 백신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잠재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계기가 되겠습니다.

코로 코로나바이러스가 최초 감염되면 원시뇌의 중추 신경망을 마비시켜 폐를 손상시키거나 심장마비 같은 돌연사를 일으키는 이유와 연계성이 짙어 보이는 것은 어쩌면 의학 신경과학에 대해 이해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유라는 설득력이 있어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필자는 그동안 코로나와 관련한 뉴스를 주의깊게 관찰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코로 감염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평소에 머리쑥뜸을 하고 사무실에 출근할때면 습관적으로 코와 입주위로 식물에서 추출한 아로마향을 샬균제 역활을 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코로 냄새를 맡거나 바르고, 마스크에 뿌리거나 발라왔는데, 어제 뉴스를 보고 소름끼치는 탄식을 자아냈다...

 

대부도 야생에서 채취한 허브약쑥

머리쑥뜸은 코의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