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치료법 대안쑥뜸/대안쑥뜸 뉘우스

이번 겨울에는 감기나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 하십시요!

by 대안쑥뜸 2020. 9. 10.

 

이번주에는 영국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사에서 진행중인 일명 "옥스포드백신" 이라고 알려진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 임상시험 중단 뉴스가 이슈입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이 제약사가 영국과 인도에서는 2상 시험, 미국과 브라질, 남아공에서는 3상 시험을 진행중에 영국인 임상시험 참가자에게서 '횡단성 척수염'이 발병했다"면서 "척수염 진단 시기와 백신 후보 투여와의 연관성 여부는 불투명하다고...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을 고대하던 한사람으로써 매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필자가 볼때는 백신 임삼시험 중단 문제를 떠나서 예전부터 경고하고 싶었던 문제는 엎친데 덮친격으로 이번 겨울에 감기나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한다는 점을 경고하고 싶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는 상태에 따라 어느정도 장기 손상은 물론 휴유증까지 동반한다는 거의 확실해 보이는 뉴스들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볼 때 코로나19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는 유무증상에 이미 노출되어 있는 사람들이 감기나 독감을 동반한다면 아마 심각한 폐질환이나 기타 만성적인 질환이 심각하게 전개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입니다.

 

따라서,대안쑥뜸을 사용중이신 우리 대안쑥뜸 까페 회원님들은 잘 아시겠지만 머리쑥뜸이 감기나 독감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아시고 계실테니 반드시 머리쑥뜸으로 장기 폐질환이나 장기 손상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미리 예방해 두시기 바랍니다.

 

특히 해마다 발생하는 새로운 종류의 독감 증세는 이전 감기보다 독해서 독감에 걸렸다 싶으면 대안쑥뜸기로 머리와 대추,도도혈 폐수와 신수혈을 강력하게 떠서 질환을 초장에 제압해야 복합적으로 발생할지도 모를 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같은 중증질환 상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해마다 발생하는 새로운 형태의 감기나 독감도 일시적으로 폐기능과 장기 기능을 저하시키므로 반드시 머리쑥뜸을 떠서 자율신경과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마비되지 않도록 신경 쓰시기를 바랍니다.

 

대안쑥뜸법은 질병과 질환에 대한 최선의 공격이자 방어를 하는 복합적인 형태의 효과를 가진 쑥뜸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