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치료법 대안쑥뜸/쑥뜸(안전쑥뜸링)

쑥뜸 치유도 귀를 기울이면 자다가도 떡을 얻어 먹는다.(암)

by 대안쑥뜸 2014. 6. 10.

 

지혜롭거나 현명한 사람은 자다가도 떡을 얻어 먹습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암투병중에 이러한 증상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필자의 글을 참고 해 보기 바랍니다.

 

항암이나 질병 시구 도중에 헛구역질이 생기거나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구토증세가 있어 체력이 고갈되어 더이상 긍정적인 시구가 어려울 때는

체장,비장,신장 자리에 대안쑥뜸기로 강하게 뜸을 떠봐서 헛구역질 증세나 노란 고름이 들은 물집이 잡히거나 강력한 통증 현상이 나타난다면

면역력 저하로 더이상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흡수할 수 없는 경우일 가능성이 높으니 필자의 경고성 글을 참고 하기 바랍니다.

 

사람은 누구에게나 대부분 잠재적인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으며 항생제나 진통제를 오랫동안 사용하게되면 내성이 생겨 내장 근육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기력이 떨어지거나 체력이 떨어지는 즉, 면역력이 약화되면 신장,비장,췌장을 감염시키거나 혈관 수축 현상이 일어나 소화불량 현상이나 대동맥과 대정맥

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순간적 또는 지속적으로 숨을 쉬지 못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현재로서는 이것은 어떤 방법으로도 해결 할 수 없으며 오로지 쑥뜸을 통해서만 진단과 해결이 가능 합니다.

 

필자는 많은 쑥뜸 경험과 이론적인 원인규명을 통해 가공하지 않은 확실한 치유 데이터를 제공하며 매우 높은 성공율을 가지고 있읍니다.

 

실패의 원인은 딱하나 쑥뜸중에 나타나는 고통을 찾지 못하거나 화상이라는 선입견으로 스스로 포기 하는 경우 입니다.

 

쑥뜸이 미개하고 어리석다구요?

그럼 하지 마세요.

모르는 님만 손해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