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치료법 대안쑥뜸/대안쑥뜸 뉘우스

환상사지,환상임신,맹시 증후군에 대한 결론

by 대안쑥뜸 2013. 11. 27.

모름지기 책이란 무한 반복해서 들여다봐야 심오하고 명확한 결론을 꺼집어 낼 수 있나보다...

아침 출근길에 차안에서 번개같이 스쳤던 영감을 수첩 메모장에 기록해 났다가 오후에 만남 약속이 펑크 나면서 작정하고 머리뜸을 떠본 결과 라마찬드란

박사의 저서에서 ?에 물음에 대해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  

 

대안쑥뜸으로 체험했던 알수 없었던 그 무엇들의 경험들이 라마찬드란 박사의 저서를 자꾸 읽어 보면서 그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알 수 있게 되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라마찬드란 박사도 그 무엇들이 무엇인지 몰랐던 ?에서 필자는 그것들이 무엇 때문인지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았다는 사실이다.

 

라마찬드란 박사의 저서 내용중에서 환상사지와 환상임신에 대해 3가지 정도 요소를 정리해서 그 결론을 내보고자 한다.

두정엽 대안쑥뜸은 확실히 멀티 기능을 살려준다~ 음악을 틀어 놓고 글을 쓰는데도 막힘없이 머리속에서 생각나는데로 글이 술술 써 지니까 말이다~

 

참고로 두정엽의 머리쑥뜸은 인간의 얼굴과 피부 노화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며 복구는 전두엽의 활성도에 따라 달라진다는 사실을 대안쑥뜸 임상결과로

알려 드리니 머리 좋으신분은 잘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환상사지 환상임신등등에 대한 환상 증후군의 이해와 결론-

환상은 뇌(Brain)의 두정엽에서 이루어지는 뇌(Brain)의 3차원적 가상의 목적성이 망막에 시각적으로 맺히게 되면서 뇌(Brain)가 그러한 망상을 현실로

믿게되는 뇌(Brain) 착시 리바운드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뇌(Brain) 착시 리바운드 현상이 나타남을 어떻게 알 수 있읍니까?

대안쑥뜸의 머리뜸으로 겪게되는 과학적이며 의학적인 신비한 체험들을 경험하고 라마찬드란 박사의 환상사지와 환상임신이 왜? 어디서? 무엇때문에? 를

충분히 고찰하고 고려해본다면 우리는 그러한 사실들을 충분히 알 수 있읍니다.

 

라마찬드란 박사의 저서에서 상상임신 즉, 환상임신의 내용에 대해서 생각해봅시다.

실제로 임신을 하지 않았는데도 진짜 임신 한것처럼 거의 유사한 신체 변화가 일어난다는 사실을 생각 해 보십시요.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합니까?

바로 뇌(Brain) 착시 리바운드 현상에 의해서 신체 변화가 일어나는 것임을 알 수 있지만 대안쑥뜸으로 머리뜸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이해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분명한 사실이며 환상사지에 대한 설명은 좀 난해하지만 이것 또한 위의 맥락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으며 맹시와도 연관도 됩니다.

환상사지는 라마찬드란 박사가 만든 아이디어 거울로 뇌(Brain) 착시 리바운드 현상의 오류를 멋지게 해결 할 수 있었읍니다.

 

환상사지는 컴퓨터의 OS 즉, 원도우의 보이지 않는 보안(Security) 즉, 레지스터리 키이값으로 비교 설명할 수 있는데, 원도우의 레지스터리는 원도우에

설치되는 모든 프로그램의 정보를 담고 있어서 때로는 어떠한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제거해도 레지스터리값에 기록이 남아 있게되면 컴퓨터를 재부팅 시켜도 

프로그램이 있는걸로 착각해서 치명적인 오류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러한 때에는 보통 능력있는 멐퓨터 사용자라면 레지스터리 키이값에서 그 프로그램의 정보 흔적들을 찾아 지워주고 재부팅하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읍니다.

마찬가지로 인간의 뇌(Brain)도 이러한 오류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울 수 없지만 라마찬드란 박사의 아이디어 거울 같은 물건으로 시각을 통해 뇌(Brain)의 오류를

바로 잡을 수 있음을 라마찬드란 박사의 저서를 통해 충분히 알 수 있읍니다. 

 

-맹시에 대한 환상의 이해와 결론-

라마찬드란 박사의 맹시에 대한 견해는 매우 재미있으며 대안쑥뜸으로 일어나는 신비한 현상들을 증명하는데 매우 유익한 내용이며 이론적인 설명이 충분합니다.

맹시는 인간의 뇌(Brain)에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될 눈의 부족한 기능적인 부분을 메워주기 위한 진화의 결정체 입니다.

맹시는 중풍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흔하게 일어날 수 있는 오류이며 맹시가 나타나는 사람들의 뇌(Brain) 상태를 추측할 수 있는 중요한 증상 입니다.

 

뇌(Brain)는 매우 유연하고 유동적이며 신체 기관들이 조금만 문제가 생겨도 전혀 새로운 방향으로 새롭게 발달해 버리는 성향이 있읍니다.

라마찬드란 박사의 저서에서는 맹시의 이해할 수 없는 반응 현상들에 대해 원인의 결론을 유보하고 있지만 필자는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읍니다.

맹시가 있어도 좌측두엽에 문제가 없다면 두정엽의 가상공간은 보이지 않아도 감각적으로 실험자가 유도하는 실험에서 정상을 유지 합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시골에서 여름밤을 지내본적 있으십니까?

캄캄한 한여름밤 파브르 곤충기처럼 정겨운 풀벌레 소리를 쫒아 귀를 쫑긋거리며 풀벌레를 찾아 보고자 해보지 않았읍니까?

어떻게 찾나요?

온몸에 촉각을 곤두 세우고 풀벌레를 찾고자 집중 합니다.

이럴때의 눈 상태는 맹시에 다름없이 가깝지만 몸의 상태는 감각적으로 균형을 유지합니다.

맹시는 의학적인 측면에서는 사람의 뇌(Brain) 상태를 판단하는데 매우 중요한 변수를 제공 할 수 있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