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치료법 대안쑥뜸/대안쑥뜸 뉘우스

참쑥으로 만든 쑥봉(쑥봉성형기,쑥봉제형기)

by 대안쑥뜸 2013. 5. 14.

 

쑥뜸 연구에 모험심이 강한 회원님께서 혹시나 해서 만들어본 참쑥으로 만든 쑥봉을 태워보니 역시나 ㅋㅋ 뜸을 뜰 때 나는 쑥 냄새 보다는

쑥떡 만들때 나는 쑥떡 냄새만 강하게 납니다.

사무실에 방향제로 사용할 겸 쑥에 대해 궁금 하신분들을 위해 방문할 때 냄새 맡아 보시라고 몇개 갔다 났읍니다.

회원분은 가족과 친척들의 시구를 위해 4구 쑥봉제조기를 가지고 계십니다.

 

동영상 아래 좌측 회색나는 쑥봉이 참쑥으로 만든 쑥봉 오른쪽 짚은 노란색이 중국 약쑥으로 만든 쑥봉 입니다.

쑥 냄새가 완죤히 다릅니다...

참쑥봉으로 쑥뜸을 떠신분이 저녁나절에 지하철 타시면 몸에서 쑥떡 냄새가 ㅋㅋㅋ 다 배고파서 쓰러질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