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떨림 간접쑥뜸으로 시구법 완성

by 대안쑥뜸 2009. 9. 14.

나는 드디어 눈 떨림 증상을 간접쑥뜸으로 시구 하는 법을 완성 시켰다.

단, 한번의 간접 쑥뜸으로 쑥뜸 도중에 눈떨림은 멈추었고 눈밑의 피부는 쑥진에 의해

세균에 감연된 피부가 개선 되면서 침으로 마구마구 찌르는 듯한 짧은 아픔이 몇초간

이어지고 귀속으로 이어지는 근육이 순간적인 고통을 가져온다.

그리고 끝이었다.

눈 밑은 떨림은 멈추었고 눈밑의 피부에 묻은 쑥진은 3분간 그대로 두었다가 휴지로 쑥진을

살살 딱아내고 몇시간을 기다려도 그렇게도 떨리던 눈가도 더 이상 떨리지 않았다.

드디어 미완성의 눈떨림 증상을 거짓말처럼 쑥뜸 한방으로 정리 해 버렸다.

 

뇌-근육-눈떨림 사이에 근육의 염증이나 세균 감염에 의한 눈떨림 증상이 온다는것을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이것으로 눈떨림은 중풍이나 기타 원인으로 오는것이 아니라, 근육의 세균감염이나 염증에

의한 "뇌와 근육사이의 소통에러"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눈떨림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다면 본 블로그 글에 댓글을 달아주면 당신의 눈떨림 개선에 확실한

시구 방법을 적은 비용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 내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아래에 나의 핸드폰 번호로 당신이 도움을 요청 한다면 항상 통화가 될것이다.

011-332-6152

간접쑥뜸을 뜨면 염증 개선과 근육의 반응으로 몇 분간은 사이사이에 두통이 올수도 있음을 참고 하시라~ 

고로, 틱장애도 뇌를 치유 하는것이 아니라 머리와 소통되는 조직 부근을 찾아 쑥뜸으로 풀어야 한다.

 

나는 눈떨림의 원인중 하나가 아침마다 사용하는 스킨이나 화장품 성분에도 의심을 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