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방송/음악다방

[스크랩] 친구야 ! 대부도에서 소주한잔 나누자~

by 대안쑥뜸 2007. 1. 30.
    
    		
    친구야 - 김범룡&박진광
    비바람 몰아치는 캄캄한 밤에
    저멀리 떠나버린 나의 친구야
    지금은 어디에서 무얼하는지
    너무도 그립구나
    별들이 반짝이는 바다에서면
    밀려드는 파도같은 인생이구나
    어디서 무얼하든 나의 친구야
    너의 꿈 잊지마오
    그늘진 네 얼굴에 환한 웃음을 
    띄우려마
    저하늘이 무너져도 
    우린 뭐든지 할수가 있어
    친구야 친구야
    험한세상에 다리가 되게
    친구야 친구야
    사랑해 넌 나의 친구야
    어릴땐 너는 나의형처럼
    내어깰 두드리며 날 지켜주었지
    어디서 무얼하든 나의친구야
    너의 꿈 잊지마오
    그늘진 너의 얼굴어
    환한 웃움을 띄우려마
    
    출처 : ♬♬ 음악감상과함께♬♬
    글쓴이 : 【 미소미미】 원글보기
    메모 :

    나의 고향은 바다가 있는 울진...

     겨울이 오면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파도치는 바닷가  절벽위에서 알수 없는

     고독에 몸부림치며 혼자 눈 내리던 바다를 몇시간이고 바라보던

     내 젊었던 청춘을 뒤돌아보니 어느덧 40년 세월이 흐른 지금에 소꿉친구들과

    책가방을 둘러메고 웃던 그리운 친구들은 어디에...

댓글